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동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비꼴로(Vicolo)'

 

모처럼 회사에서 회식이 있어 명동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비꼴로'(Vicolo)에 다녀왔어요~

찾아봤더니 명동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예약 하고 가서 그런지 도착하니 이미 셋팅이 다 되어있었음 ㅎㅎ

 

 

 

 

 

이름도 어려운 뭐라뭐라하는 피자

파스타랑 스테이크도 있었는데 먹느라 이것밖에 못찍었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후식 아포카토!

다른거 다 먹고 정신을 차리고 간신히 찰칵!

 

명동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비꼴로도 괜찮은것같아요~
하지만 비싼 가격대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는 안갈듯~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