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아사거리 조개일번지 조개찜 후기

 

미아사거리 조개일번지에 다녀왔어요~

조개일번지는 방송에도 나오고 맛있다고 입소문 난 곳이라 평소에 가고싶었는데

모처럼 기회가 생겨서 다녀왔네요

조개구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먹기 편한 조개찜 소로 주문했어요

여러가지 해산물에 오뎅,콘치즈,떡,만두까지 양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두명이서 갔는데 먹다먹다 도저히 못 먹어서 많이 남겼어요ㅜㅜ

조개찜은 최소 3명이상은 갈 때 시켜야 좋을것 같네요ㅎㅎㅎ

맛은 엄청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그냥 비리지 않은 평범한 맛이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신선하긴 하더라구요!

푸짐하고 비리지않은 신선한 해산물 먹고싶다면 미아사거리 조개일번지 다녀오셔도 좋을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