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석계역 포베이 베트남쌀국수 차돌쌀국수

석계역 포베이로 베트남쌀국수 먹으러 갔어요~~

제가 주문한 것은 차돌쌀국수!

저는 쌀국수를 좋아해서 포베이에서는 항상 요것만 먹어요 ㅎㅎ

근데 사진에선 차돌이 하나도 안보이네요.. 실제론 많았답니다~

양파랑 콩나물 듬뿍 넣고 먹으니 넘넘 맛있었어요~

근데 먹고나니 입안에서 양파랑 쌀국수 냄시가..

맛있게만 먹으면 되죠 뭐..ㅋㅋㅋㅋㅋㅋ

포베이가 베트남쌀국수로 유명해서 사람들도 많이 찾는곳인것같더라구요!
다음에 또 베트남쌀국수 생각나면 포베이 가봐야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