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 후기!!

 

 

요즘 봄이 되니 몸도 나른하고

피곤함이 많이 느껴져서 고민하던 중!

지인의 추천을 받아 종합비타민 하나를 구입하게 됐어요!!

바로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인데요

저는 처음들어보는 비타민제였는데 인터넷상에서는 이미 유명하더라구요!ㅎㅎ

 

 

 

 

 

 

 

 

알갱이가 상당히 크죠!ㅎㅎ

그래서 넘기기 힘드신 분들은 반으로 나눠서 드시기도 한답니당!

 

 

종합비타민제라보니 비타민 함량이 많은데요~
비타민A,E,B1,C,D,B2,B6,B12

그 밖에 칼슘,마그네슘,망간,나이아신,비오틴,철분,

아연,엽산,판토텐산,요오드 등

많은 영양소들이 있답니당 ㅎㅎ

 

한 일주일정도 먹고있는데요~

기분탓인지 아니면 정말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먹고나면 몸이 가벼워지는것 같더라구요!

 

이왕 샀으니 꾸준히 먹어보겠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