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암역 고대 맛집 떡볶이집

지인들과 안암역 고대 근처에서 만나 밥을 먹기로 했는데요!

모두 떡볶이를 좋아하는 공통점을 가진 관계로 저녁은 떡볶이로 초이스~!

마침 암안역 근처에 맛집으로 보이는ㅋㅋ 떡볶이 집이 있어서 들어가보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A셋트로 김밥+감자튀김+로제떡볶이+튀김+간장불고기덮밥

이었는데요! 가격은 2만원 조금 넘었어요!

 

여러종류로 나오는 셋트이기에 당연히 음식이 조금조금씩 나오는 줄

알고주문했는데 막상 음식이 나오니 넘넘넘 양이 많더라구요..

3명이서 가서 도저히 다 못먹고 튀김이랑 감자튀김은 거의 남겼어요ㅠㅠ

A셋트는 최소한 5명 이상 가서 시키는걸로ㅎㅎㅎㅎ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고대 학생들이 자주 찾을것같더라구요!
근데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하지만 위치를 아니까 다음에 또 가보려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