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훈제 샐러드

 

 

구내식당이 없는 회사 특성상 매일 점심을 밖에 나가서 사먹고 있는데

매일 밖에 음식을 먹다보니 어느샌가 질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이 먹고싶어

회사 근처 샐러드 가게에서 오리훈제 샐러드로 점심메뉴를 결정했어요!

오리훈제 뿐만 아니라 양상추,토마토,오이,고구마,감,계란,콩 등

다양한 건강식의 재료들도 있답니다~

칠리소스를 곁들어먹으니 생각보다 맛있어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네요

동료가 준 맥반석 계란 하나까지 먹으니 배가 빵빵~

그래도 샐러드를 먹으니 웬지 몸이 한결 더 가벼워지고 건강해진듯한 느낌이 들어

좋으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