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마음과 마음

 

랫만에 아는 동생을 만났는데 경리단길 맛집이라며 추천을 하길래 

'마음과 마음'이라는 곳을 함께 갔다왔어요ㅎㅎ

마음과 마음이라니 이름이 특이하죵

 

 

 

 

 

내부는 아담했지만 맛집 답게 테이블이 다 차있어서

예약을 하고 20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사진처럼 요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답니다ㅎㅎ

 

 

 

 

 

 

제가 주문한 오므라이스!

칼로 자르면 반으로 갈라져요 ㅎㅎㅎ 신기

오므라이스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요ㅎㅎㅎ

 

 

 

 

 

 

동생이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제 오므라이스 보다 더 맛나보여서 자꾸 눈길이 가더라는 ㅎㅎㅎ

 

 

인터넷에서도 유명한 맛집인것같은데 맛있긴했지만 제가 넘

기대를 했나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