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우쿠우 장안점 다녀왔어요 ㅎㅎ

 

모처럼 쉬는 날 지인들과 쿠우쿠우 장안점을

다녀왔어요~ㅎㅎ 더 가까운 곳도 있었지만

장안점이 매장도 넓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좀 멀지만 장안점으로 초이스~

 

 

 

검소하게 담은? 첫접시

초밥을 좋아하는지라 초밥부터 담았습니당ㅎㅎㅎ

 

 

 

 

두번째 접시부터는 욕심 좀 부렸다는 ㅎㅎㅎ

그 다음부터는 사진도 안찍도 본격적으로?! 먹기시작함!

 

 

 

 

정신을 차리니 어느덧 마지막 접시...

더이상은 무리라 생각되어서 ㅎㅎ 후식으로 마무리하였어요

 

 

 

 

밥 먹고 야외로 나가니 야외공간이 있더라구요~
솔솔 부는 바람을 맞으며 의자에 앉아 바깥구경하다 내려왔습니다~

쿠우쿠우 가신다면 맛도 좋고 깔끔한 장안점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