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신여대맛집 동경산책

 

 

 

성신여대 맛집으로 유명한 일본가정식 동경산책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서 지인들과 갔는데요~

지인의 추천으로 나베,치즈롤,마끼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롤인 샤케롤을 먹어보고싶었지만 그건 다음에..ㅎㅎ

나베는 소소~ 평범했지만 롤이 맛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롤 위주로 먹으려구요~

마끼도 넘 맛있었다는ㅎㅎ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바로 들어갔는데 얼마 안되서 웨이팅도 생길만큼 인기가 많더라구요~

성신여대에 볼일 있으시면 동경산책 추천드립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