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동짬뽕으로 점심해결~!

남대문 시장에 볼일이 있어서 엄마와 함께 방문했다가

교동짬뽕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저는 짬뽕, 엄마는 짜장밥, 그리고 찹쌀탕수육 소자 하나도 주문!

둘이서 다 먹을수있을까 했는데 거의 안남기고 다 먹었답니다ㅎㅎ

짬뽕으로 유명한 곳 답게 짬뽕은 양도 푸짐하고 맵지도 싱겁지도 않고

불맛이 나서 맛있더라구요!

엄마 짜장밥도 조금 뺏어먹었는데 ㅋㅋ 맛있었어요ㅎㅎㅎ

찹쌀탕수육은 소자 주문했는데 둘이서 먹기에는 좀많았어요~

많이 먹으니까 조금 느끼했다는ㅎㅎ

그래도 맛있게 점심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