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석계역 맛집 이층블루스

 

아는 지인과 함께 석계역 맛집 이층블루스에 다녀왔어요~

사실 석계역에는 맛집이 별로 없다는...^^;;

그 중 손에 꼽히는 곳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답니당ㅎㅎ

 

 

 

 

 

제가 주문한 불고기 덥밥!!

맛있긴했지만 고기가 좀 짜고 양이 적었어요

전 이거 먹고 살짝 아쉽더라구요ㅎㅎ

 

 

 

 

 

 

지인이 주문한 샐러드인데요~

고기가 나오더라구요!!! 제것보다 더 맛나보여서 몇개 얻어먹음ㅎㅎㅎ

샐러드가 양이 많아서 두명이서 하나 시켜도 될것같아요~

물론 다른걸 하나 더 시켜야겠지만ㅎㅎ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은 못찍었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공간이었지만 사람들로 가득차있었어요

그 외에도 파스타랑 여러가지 종류가 많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샐러드와 밥종류의 석계역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층블루스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