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랫만에?! 스시쟁이!!

 

스시쟁이인 제가 오랫만에? 좋아하는 스시집

스시쟁이를 다녀왔어요~~

 

 

 

 

 

 

이건 지인이 주문한 연어+꽃등심 셋트인데요

자태가 넘넘 고와서 사진으로나마 담아왔어요ㅎㅎㅎ

 

 

 

 

 

 

 

저는 오늘도 기본메뉴인 오늘의초밥으로 초이스~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하핫..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좋아하는 스시를 먹으니 힘이 나는것같네요!

으샤으샤 해서 한주간도 더욱 힘내서 보내야겠어요!! ^^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