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만콩 이야기

하피모는 안보이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피모는 안보이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카만콩 2017. 7. 25. 12:59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이나니, 그때 보이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조선후기 문장가였던 유한준(1732~1811) 선생이 남긴 글이다.

이 글은 유홍준 교수가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라는 책에 인용하면서 세인들의 마음에 명언으로 새겨졌다.

 

 사랑하면 알게 된다. 가령 꽃을 사랑하면 꽃에 대해 알게 되고, 사람을 사랑하면 그 사람에 대해 알게 되듯,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에 대해 알게 된다. 그런데 기성교인들은 정작 알아야 할 것은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입으로만

하나님을 사랑한다 말하고, 성경은 문자 그대로 ‘보는 것’에만 치중하고 있다. 아무리 성경을 열 번, 백 번 통독하며 외운다

할지라도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성경을 본다고 할 수 없다. 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한다고도 말할 수 없다.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호세아 6:6)

 

 하나님을 제대로 알아야 성경의 예언을 볼 수 있으며 믿을 수 있다.

이것이 유한준 선생의 글처럼 사랑하는 토대가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에 대해 알아보자. 특히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의 구원자가 누군지 말이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기억하자. 하나님을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믿게 되나니, 그때 믿는 것은 전과 같지 않으리라.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https://www.pasteve.com/)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인다는' 말이 마음에 참 와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교회이기에 하나님의 예언이 기록된 성경을 알게되었고

하나님의 예언을 알게되니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참그리스도, 참구원자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교회가 성경을 통해 보게 된 구원자는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사랑하기에 성경을 알게 되었고 성경에 증거되어있는

참 구원자, 어머니하나님을 볼 수 있는 크나큰 축복을 받게 되었지요.

 

누구든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알게 되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기성교단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쉽게 이해하지 못하고 받아들이지 못하는것은

하나님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못하고 성경을 알지 못하는데 비롯된것은 아닐런지요.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입니다.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성경의 예언을 알게 되고 알면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이 보일것입니다

 

 

 

 

5 Comments
  • 프로필사진 별들의외침 2017.07.25 23:36 신고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면 보인다 '
    그러고보면 보여지는 행위를 통해서 속마음을 알수 있을것 같네요!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만 사랑한다 하면서 지키지 않으면 사랑치 않는다는 말씀이 생각나네요!
  • 프로필사진 happy full 2017.07.27 17:06 신고 사랑이신 엘로힘 하나님,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으면 알수도 볼수도 없는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라고 하셨고 계명을 지킬 때 하나님을 온전히 만날 수 있습니다.
  • 프로필사진 고구마깡12 2017.07.28 23:27 신고 사단마귀가 그렇게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비방하는 것도 어찌보면 성경의 예언을 그들도 이루고 있는 한 장면인것 같습니다.
    하늘에서 그런것처럼 이 땅에서도 사단마귀는 하나님을 대적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그 일을 하고 있는 것이지요~~쯔쯧...
  • 프로필사진 자유계약 2017.08.03 23:07 신고 저들에게 어머니하나님의 영광의 빛이 보였다면 어땠을까요?????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했을까요???
    저들의 눈은 가리웠으며 귀는 막혀서 아무것도 보지 못하며 들리지 않습니다.
    불쌍한 존재들이죠......
  • 프로필사진 화이트초코렛 2017.11.06 06:04 신고 사랑하면 알게 되고 알게되면 보인다. 정말 맞는 말인 것 같아요. 사랑하면 관심이 가고 관심을 갖다보면 알게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하나님께서도 하나님 알기를 힘쓰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에게 관심이 갈터이고 하나님에게 관심이 간다면 열심히 하나님을 알려고 노력하지 않을까요?
댓글쓰기 폼